그동안 스마트폰을 쓰면서 액정필름을 수도 없이 교체를 했습니다. 똥손이라 그런지 그렇게 많이
교체를 해도 여전히 기포가 생깁니다. 그러다 핸드폰 수리하러 서비스센터에 갔다가 액정필름도 부착해 준다고 사실을 알고 간 김에 부착을 했는데 신세계입니다. 기준에 제가 붙였던 필름하고 차원이 다르네요. 그 뒤로는 핸드폰 바꿀 때마다 바로 서비스센터에 가서 필름을 부착했습니다. 지금 핸드폰도 4~5년 전에 붙였는데 잘 버티다가 떨어뜨려 흠집이 생겨 필름을 떼어내니 액정은 깨끗하네요. 서비스센터 가기가 귀찮아 필름을 온라인에서 구입해 셀프로 붙였더니 역시 기포가 가득 생기네요. 며칠 썼더니 액정필름이 너덜너덜 걸래가 됐습니다. 마침 오늘 시간이 돼서 삼성전자서비스 센터에 갔습니다.
무인 접수기에 가서 '보호필름부착'을 터치하고 안내에 따라 접수를 하면 접수증이 나옵니다. 보통 필름부착하는 곳은 입구에 따로 있어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필름부착할때 10,000원이었는데 지금은 14,000~23,000원이네요. 많이 올랐네요
5분쯤 기다리니 호명을 해서 데스크로 갔습니다. 서비스 직원이 핸드폰 기종을 물어봅니다.
"갤럭시 s10 입니다" " 네 s10이요?" 직원분이 흠칫 놀랍니다. 아마 근래에 보기 드문 기종이라 약간 놀라신 것 같습니다. 보통 이전에는 2년마다 핸드폰을 교체를 했었는데 S10은 5년째인데 처음과 똑같습니다. 그렇다고 멀쩡한 핸드폰을 교체하기도 그렇고 망가질 때까지 계속 쓰려고 합니다. 한 10년은 더 쓸 것 같습니다.
접수를 하고 잠시 기다리니 다 됐다고 부르십니다. 5년된 핸드폰이 다시 새것으로 됐습니다. 터치감도 훌륭합니다. 액정필름 부착하실 분들은 이리저리 사서 돈 낭비하시지 마시고 한방에 바로 삼성전자서비스센터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전, 꼭 확인해 주세요!- 액정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는 센터별 상황에 따라 일찍 마감이 될 수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휴대폰 액세서리 서비스는 액세서리 구매 영수증 또는 해당 휴대폰을 반드시 지참해 주세요.
- 부품 구입을 위해 방문 시 모델명 확인 후 1588-3366으로 부품 예약을 해 주시면 재방문하는 불편이 없습니다.